1. 이러한 느낌의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 목표이다.
지역적이고, 모든 농산품을 취급하고, 사람들이 공동체로서 화합하는 곳.(로컬푸드)
영감 : 딸기마을 영농로 합법인 남기순씨
여성농업인, 한국 딸기 수출, 비전이 있으시다(평생 일할 직장이고 싶다, 마을끼리 서로 도와주는 공생 관계,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알아주는 것이 목표)
2. 딸기만 파는 게 아니라, 딸기에 관한 모든 경험을 아우려야만 한다.
- 딸기 관련 디저트, 요리를 웹사이트에서 제공함
http://www.farmnmarket.com/news/article.html?no=8618
'엄마와 딸내미의 관심사 > 창업 및 귀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계란을 한바구니에 모두 담지 말것 1)유통 및 브랜드에 초점 (0) | 2019.06.12 |
---|---|
[딸기농사 모델1] ‘농사를 지으면서 매년 해외여행을 다닐 수 있다면, 젊은 사람들이 하루라도 일찍 귀농해 6차 산업(농업+관광+가공)의 현장에 뛰어들어 백만장자에 도전하는 편이 낫지 않을.. (0) | 2019.06.12 |
나는 뭘 원하는가? 행복-지속가능성-가족 (0) | 2019.06.12 |
[딸기에 대한 모든 것]딸기 자료 조사 (1) | 2019.06.12 |
스타트업은 모두 수치화된 데이터로 시작된다. (0) | 2019.06.10 |